타운 유익정보

조지아 부동산 투자 전문기업 TKGR 김효지 대표, NAMAR Top Producer Presidents 상 수상

Turnkey 0 689

 

2016 설립된 부동산 투자 전문기업 Turnkey Global Realty 김효지 대표는 2023 3 24 애틀랜타 소재 크라운 플라자 호텔(Crowne Plaza Atlanta Perimeter at Ravinia)에서 개최된 북동부 애틀랜타 부동산 협회 (NAMAR) 개인 부문 최고상인 Top Producer Presidents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NAMAR 전년도에 뛰어난 성과를 거둔 부동산 전문인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밀리언달러 클럽’ 시상식을 매년 주관해 오고 있다.

 

김효지 대표가 수상한 Top Producer President 상은 개인 에이전트가 지난 동안 75 달러 이상의 중개 수수료 기록을 달성한 경우에만 주어지는 최고상이다. NAMAR 6,000여명의 회원 중에서 주택 부문 개인 시상에서 4명만이 Top Producer President상에 이름을 올렸으며, 한인 에이전트로는 김효지 대표가 유일하게 영예를 누렸다.

 

아울러 김효지 대표는 2022 동안 3,500백만 달러의 개인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10년간 NAMAR ‘밀리언달러 클럽’ 기준을 달성한 에이전트에게만 주어지는 피닉스상(Phoenix Award)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김효지 대표는 2022 12 미국 부동산이 답이다라는 저서를 출간해 본국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13,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동종 업계 최고 유튜브 채널인 김효지 미국 부동산 통해 다양한 부동산 전문 지식을 전하고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