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OC 지역 순회 영사업무 재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권석대)는 오늘(2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점심 시간 12-1시) LA총영사관의 순회 영사 업무를 재개한다.

코로나 19 상황이 시작된 지난 3월부터 업무가 중단되었던 총영사관의 순회 영사 업무는 거의 6개월만에 재개되는 것으로 예약을 해야 한다. 한인회측은 최대 예약 인원을 몇 명으로 할지 아직 정하지 않았다.

권석대 회장은 “그동안 순회 영사 업무에 대해서 한인들의 문의가 많았다”라며 “이들로부터 예약을 받아서 이번 주 영사 업무를 시행할 예정으로 많은 한인들이 예약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권 회장은 또 “순회 영사 업무를 보러 오는 한인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등을 점검할 것”이라며 “앞으로 순회 영사 업무가 필요한 한인들은 예약을 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OC 한인회에서 제공하는 순회영사 업무는 여권, 위임장, 재외국민 등록, 병역관련, 출생·사망신고, 국적상실·이탈, 공증 등 전반적인 영사업무이다.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9876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에 위치해 있다. 한인회 (714)530-4810 

출처: 미주 한국일보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