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에이리스트 아카데믹 컨설팅] 9-12학년 모집! 고등학교 내신 및 대학준비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Yune 0 929 0 0

[에이리스트 아카데믹 컨설팅] 9-12학년 모집! 고등학교 내신 및 대학준비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에이리스트 원장 주윤규, 강병욱 입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교육시장에서 대부분들의 선생님들은 매년 같은 방식, 비슷한 컨텐츠로만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개개인의 학생을 이해하지 않고 가르치는 일방적인 교육방침, 동기부여를 가장한 반복적인 공포만을 일깨워주는 상담, 뒤쳐진 학생을 놓아버리는 학원 등, 이러한 상황은 학생의 의지력 저하, 학업 성취력 저하, 내신성적 감소 등 부정적인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오래된 관습을 깨고 학생들과 더욱 교감하고 올바른 인재로 키우기위해 에이리스트를 설립하였습니다. 


에이리스트는 3년전부터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시작했으며 담당 선생님들은 단순히 경력만을 중시하지 않으며 개개인의 학생을 포커싱하기위한 맞춤 커리큘럼, 멘토링, 지속적인 질문 및 조언을 통해 마치 친구와 같은 학생과의 동등한 위치에서 가르칩니다.

개개인의 학생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에이리스트의 검증된 스터디 모델은 학부모 뿐만 아니라 학생이 딱딱한 학원이 아닌 흥미롭고 지속적으로 다니고 싶은 환경으로 다른 교육 서비스들이 줄곧 실패해왔던 진정한 자기주도 학습과 리더쉽을 장려합니다.


내신관리 + 컨설팅 패키지는 현시점 참여가 가능하며 대학 애플리케이션 풀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참여가 가능합니다.


에이리스트 웹사이트: www.alist.center 

 

카카오톡 ID: alistconsulting
이메일: consult@alist.center

또는, 웹사이트 내의 contact form을 이용해서 상담주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