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미주 중앙일보와 함께 하는 칼리지페어

오씨매스터 0 104

키노트 스피커: UC 샌타바버러 입학국장
사전등록자 대상 맥북 등 경품 제공

제2차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가 오는 10월 10일(토)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됩니다.
지난 7월 1차에 이어 맥도널드 후원으로 두번째로 열리는 올해 마지막 대규모 교육 행사입니다. 2차 행사는 사전 설문조사로 수집한 학부모와 학생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반영해 프로그램을 재구성했습니다.

◆세션1, UC, 아이비리그 진학 생생정보
올해 들어서 UC 계열의 SAT, ACT 시험 반영 여부 이슈로 대입 준비에 혼선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직 입학사정관이 전하는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UC계열을 대표해 키노트 스피커로 UC 산타바버러 리사 프리지콥 입학국장이 COVID19로 변화된 입시전형과 준비에 관해 설명합니다. 또한 아이비리그 등 사립대 진학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해 특별 초청 강사를 초빙 했습니다.

◆세션2, 궁금증 해소 교육세미나
1차 과외활동과 학자금 세미나에 이어 어드미션 매스터즈가 ‘명문대 합격자 지원서 전격 분석’을, LA 게이트웨이아카데미에서 ‘COVID19 시대, UC 및 사립대 맞춤 대입지원서 작성’이라는 주제로 현재 상황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전합니다.

◆사전등록자 추첨, 푸짐한 경품 제공
사전등록자에 한해 행사 당일 생방송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맥북, 아이패드 에어 등 1차보다 업그레이드된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중앙일보가 발행하는 교육신문 에듀브리지플러스(Edu Bridge+) 전자신문을 10월까지 무료 구독 기회를 드립니다.
2차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 참가비는 무료 입니다. 학부모와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합니다.

◆일시: 10월 10일(토) 오전 10시부터(서부시간 기준)
◆사전등록 : http://bit.ly/KDeducation
◆홈페이지 : www.EduBridgePlus.com/education
◆문의 : 중앙일보 교육연구소 (213) 368-2518
◆후원 : 맥도널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