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혼자 독학으로도 영어에 통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영어교습서가 출간됨

elmonissan 0 60

오늘도 수많은 우리 동포님들께서 영어라는 놈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안할 수도 없고 하자니 열통 터지시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한번 본서를 가지고 시도해 보세요.

영어가 어려운 것은 문법이 힘든 것이 아니라 단어암기가 잘되지 않기 때문일 뿐입니다. 그리고 영어는 구성방법이 오직 단 한가지라는 사실을 모르셨거나 잊고 있기 때문에 항상 영어가 따분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밖에 없겠지요. 영어는 어느 문장을 막론하고 주어 동사 목적 보어의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딱 그뿐입니다.

영어가 힘든 근본적인 원인은 단지 동사와 목적 그리고 형용사구와 형용사절의 어순이 우리말과 틀리다는 점 하나 때문이겠죠. 따라서 이 부분만 열심히 반복공부하시면 영어는 저절로 정복되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영어는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길을 모르셔서 지금까지 헤매고 계셨을 뿐입니다. 공부는 잡다하게 널려놓고 하는 게 아닙니다. 머리가 어지러우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습니까. 시대가 시대니만큼 공부도 편하게 해야 합니다. 머리 싸매고 하는 공부는 이제 구식입니다. 지금이라도 한 가지를 알면 열까지를 터득할 수 있는 공부방법을 저와 함께 모색해보지 않으시렵니까. 책 분량은 500페이지입니다.

 

책 주문처 404-513-0983 (찰리 서)

Charlie Suh

3761 Venture dr #260-L

Duluth Ga 30096

 

E-mail yss1208@gmail.com

 

https://www.youtube.com/watch?v=5L3oi8Ihmo8&t=138s

https://www.youtube.com/watch?v=wz896jo_p_Q

 

0 Comments
제목